부산·울산·경남해운대 최중심 입지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23일 견본주택 오픈

2023-06-23

[딜라이트닷넷 강문주 기자] 부산의 핫플레이스 해운대 최중심에 위치한 632세대 아파트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가 23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구남로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지하 6층부터 지상 45층까지 공사중이다.

해운대 구남로 인근은 앞으로 해운대 해수욕장과 뒤로는 해운대역을 끼고 있어 해운대 내에서도 특급입지로 평가되는 곳이다. 게다가 다양한 교통개발 호재와 함께 관광특구 프리미엄, MICE 산업 개발 등으로 부동산 가치는 앞으로 더 높아질 전망이다.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우1동 우체국, 우1동 행정복지센터, 해운대구청, 이마트, 부민병원, 해운대시장 등 관공서 및 생활편의시설이 반경 1km 이내에 있다.

또한, 그린레일웨이 산책로, 해리단길, 해운대해수욕장, 아쿠아리움까지 모두 도보로 이용가능한 거리에 있다.


교통환경도 빼놓을 수 없다. 해운대역 도보 2분 거리의 초역세권과 동시에,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4개의 버스 정류장에서는 총 19개 노선이 운행함으로써 대중교통만으로 충분히 부산 어느 곳이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 부산-울산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부산 외곽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교통 개발 호재도 품고 있다. 2027년 완공 예정인 사상~해운대간 지하고속도로는 현재 시공중에 있으며, KTX 이음선(청량리역~신해운대역), 장산역에서 오시리아 관광단지역까지 부산 지하철도 2호선 연장계획, 2030년 개통 예정인 부산형 급행열차(BuTX) 등과 같이 해운대구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개발 계획으로 교통은 한층 편리해질 전망이다.

해운대구가 자랑하는 명문학군도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의 플러스 요인이다. 부산 교육 1번지인 좌동 장산역 인근이 가깝고, 특목고와 자사고 진학률이 높은 중학교가 해운대구에 다수 위치해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3040 세대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도보 5분거리에는 해운대초등학교가 있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도 마음 놓고 학교에 보낼 수 있다.

출처 : 딜라이트닷넷(https://www.delighti.co.kr)

PREMIUM 분양